About URACA
URACA 소개


URACA 소식

"We are URA­CA - since 1893.”

URACA 창립 125주년 기념, Made in Germany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18-11-05 16:53

본문

Bad Urach : 1893, Friedrich Krumm Gustav Magenwirth는 독일의 슈투트가르트주 Swabian지역에 자그마한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첫 번째는 "Krumm & Magenwirth Mechanische Werkstätte"이고, 그 다음은 "Krumm & Magenwirth OHG zum Betrieb einer Maschinenwerkstätte"입니다. 당시만해도 그들이 Bad Urach로부터의 현대 기계 산업의 기원이 될 것이라 예견하지는 못했습니다. 이러한 작은 시작에서 MAGURA URACA가 등장했습니다.

Krumm & Magenwirth Maschinen-Werkstätte 3.5 HP 수평 가솔린 엔진을 개발하여 공작 기계를 운전했습니다. 이 피스톤 엔진은 품질과 신뢰성에 대한 업계 표준을 세우는 플런저 펌프의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URACA의 뒤를 이끄는 기술 혁신과 도전은 오늘날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Swabian inventiveness" URACA가 고압 기술에 대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찾은 결과로 "펌프 제조공장: Pumpenfabrik"의 오늘날 제품에까지 반영됩니다. 수직 및 수평 플런저 펌프는 항상 이러한 노력의 핵심입니다. 1930 년대초, "Pumpenfabrik Urach" "단일 건 고압 세차 펌프"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소형 펌프 장치 및 부착된 스프레이 건은 오늘날의 고압 세척을 위한 기초가 되었습니다. 컴프레서, 차량 리프트 및 기타 여러 제품을 포함하여 자동차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체 제품이 개발되었습니다. 유압 리프트 용 제어 블록과 같은 유압 장치 용 부품도이 범위의 일부였습니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 초반의 경제적 확장으로 URACA가 전세계적으로 선도적인 역할을 계속하고 있는 분야인 하수구 청소를 위한 고압 펌프 뿐만 아니라 화학 산업을 위한 대형 펌프가 제품 범위로 확대되었습니다.

오늘날 URACA는 개별 펌프 또는 펌프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 대해 최대 3000 bar / 43500 psi 및 최대 2600 kW / 3500 HP의 플런저 펌프 및 고압 세척 시스템을 설계 및 제조합니다. URACA를 설립한 이래 테스트 펌프와 함께 강철 스케일 제거에서 UREA 생산, 석탄 액화, CO2 추출 뿐만 아니라 고압 세척을 사용하는 많은 솔루션, 특히 탱크 내부 크리닝에까지 이릅니다. 현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세계 시장에서 약 7000만 유로의 매출을 창출하며, 수출은 60 퍼센트 이상을 차지합니다. 중국과 프랑스의 자회사는 이 회사의 지역 내 시장출현을 지원합니다. 같은 지역 Swabian 회사인 DYNAJET 2018 9월에 인수하면 URACA의 고압 세척 제품 라인(High Pressure Cleaning)이 더욱 확대될 것입니다.

증가하는 생산 및 물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Bad Urach의 관리 건물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생산 건물이 최근 몇 년간 새롭게 투자되었습니다. 300명이 넘는 직원이 고객의 특정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조립하여 고품질 표준에 대한 Swabian의 의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URACA의 대표이사인 Mr. Gunter Stöhr는 회사의 창립 기념 연설에서 "최고 품질에 중점을 둡니다. URACA가 지금 125 년 동안 지켜온 것"이라고 요약했습니다. 미래에 대한 약속. 왜냐하면 : "우리는 URACA입니다 - 1893년 이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