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RACA
URACA 소개


URACA 소개

High Pressure Technology
URACA GmbH & Co. KG는 고압 플런저 펌프 그리고 고압 클리닝 시스템에 있어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독일 제조업체입니다. 
독일 남서부 지역 자동차 및 첨단기술 공업도시로 유명한 Baden-Württemberg 주(주도 슈투트가르트), 바트우라흐(Bad Urach)에서 1893년 창립 이래, 2018년 올해 125주년을 맞이하는 URACA는 수직통합적인 생산 제조에 따라 독일 본사에서의 제조공정 시스템을 통해, 타협하지 않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 매출의 60%를 해외수출 비중에 두고 있는 만큼 세계 각지의 시장이 URACA에게는 중요합니다. 
URACA 고압 펌프는 연속 가동조건을 요구하는 모든 산업분야의 유수 기업에게 타협하지 않는 품질과 신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20여년 동안 URACA의 고압 플런저 펌프는 고객사의 만족을 최우선 기업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 생산개발 그리고 최신 시설을 통해 기술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 현장의 다양한 목적과 요구사양에 따라 정확하게 선택한 URACA 설비는 안정적인 품질과 효율성으로 귀하의 선택에 만족시켜드릴 것입니다. 
URACA 제품관련, 귀하의 문의나 관련정보는 당사 홈페이지(www.dongeuneng.com) 및  독일 URACA 홈페이지(www.uraca.com) 를 통해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한국 공식 에이전트인 당사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